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공채 개그맨이 진행하는 코미디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1. 20. 01:01

    1인 미디어의 영향력이 큰 지역에서 인터넷 방송에서 유헹룰 얻은 사람들이 TV에 출연하는 경우를 쉽게 볼 수 있게 됐다. 그와 동시에 지역파 방송국이 주 활동무대였던 개그맨들이 팟캐스트로 진출하는 경우도 많아졌네요.


    그래서 오가의 매일은, 지상파 방송국의 공채 개그맨들이 진행하는 코미디팟캐스트 채널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송성게&김숙의 비밀보장>, <정용진, 최욱의 매불쇼> 등의 코미디팟캐스트는 국내 최대의 팟캐스트 플랫폼 '팟빵'을 비롯한 팟캐스트 시장 전반에서 가장 과거 유행하고 있는 카테고리입니다.그렇다면 뛰어난 입소문으로 사랑받고 있는 공채 코미디언들은 어떤 팟캐스트를 운영하고 있을까요? 궁금하시면 요즘 스튜디오 핫스팟과 다같이 알아봅시다^-^



    첫째, 김기리, 이다우일, 맹욱재의 돈.


    >


    http://www.podbbang.com/ch/하나에 6429


    KBS 25기 공채 개그맨 김 키리와 KBS 26기 공채 개그맨 임 음 1, 광고 회사를 운영하는 멩욱지에이 진행하는 팟 캐스트입니다. 돈과 관련된 다양한 말들을 하고, 어떻게 하면 돈을 더 벌 수 있는지 감정해보는 방송입니다.치과의사, 헬스트레이택, 승무원 등 여러 직업군의 게스트가 출연해 연봉을 유출하고, 때로는 MC가 본인의 수익 근황을 털어놓기도 합니다. "이날 선물은 얼마정도인가요 "제 월급에 맞는 차는 무엇일까요"와 같은 크고 작은 금전, 사건, 감정, 상다소음까지 줍니다.돈에 관한 감정을 털어놓고 싶고, 돈을 벌 수 있는 "알맹이 정보"를 유쾌하게 듣고 싶습니까? 그렇다면 오항시으로부터<김 기리 이 팀 다 1, 멩욱지에의 점점 금>정주행을 시작하고 보세요~!


    >



    2. 최은경 안 선영의 미시 코리아


    "세계 평화는 미스 코리아가 여자의 평화는 마이크로 코리아가 지켜라!" 하는 스토리의 많은 여성들의 속내를 쿨하게 꼬집어 주는 본격 여성 변 유어 방송<미시 코리아>은 MBC의 하나하나 반기 공채 개그맨 안 선영과 KBS 2개의 공채 아봉잉 운서 최은경이 진행하는 팟 캐스트입니다. 여성들끼리만 이해할 수 있는 생각을 털어놓고 싶은 여성분들은 물론, 여성의 감정을 이해하고 싶은 남성분들도 즐겁게 들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합니다.주로 기혼여성 청취자의 이야기를 소개하는데 결혼과 육아를 경험한 두 진행자가 청취자의 사정에 공감하고 현실적인 조언을 해줍니다. 독박육아에 대한 스트레스, 주스토리 부부의 이간질, 결혼준비에 대한 생각 등 여러 사정이 미시코리아에서 다루어지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치매를 다룬 에피소드를 업로드하면서 많은 청취자들이 치매부모의 본인인 할머니를 떠올리며 감정을 아파하고 공감하기도 했습니다.


    >



    3. 이용징&황 제성&미키 광수의 아바타


    SBS <웃찾사> 출신의 믹광수와 이용진, MBC <개그여>에 출연한 팬 - 제성이 진행하는 팟캐스트 토크, 사연, 지식, 음악 등 모든 것이 있는 이야기의 "보타리 방송"입니다.아바타에는 3명의 진행자와 친한 연예인이 게스트로 가끔 등장합니다. 체리필터 송스타, 개그맨 신기루, 개그맨 노우진 등 개성 강한 스타들이 등장해 입맞춤을 과시합니다. "개콘을 그만둔 3명의 남자의 뒷얘기","인스타그램 팔로어금 지불의 연예인을 밝힌다?","이 이용 영진, 불굼쇼ー치에욱 도발!"등, 폭소를 유발 하는 에피소드가 가득합니다. 아무 생각 없이 한바탕 웃고 싶다면, 오디오 예능 팟캐스트 "아바타"가 제격입니다.


    >



    4. 쵸은・송힘은쵸은식 복하시프 SHOW!


    MBC 공채 개그맨 문천식과 SBS 공채 개그맨 정서니가 진행하는 팟캐스트 <행복해십 SHOW>는 청취자의 고민을 해결하는 팟캐스트입니다. "TMI 단톡지옥", "두 딸을 위한 재혼", "과연 옳은가요?" "딘크, 이대로 괜찮은가? "이직하려다 걸렸습니다" 등 세대와 성별을 불문하고 고민하는 에피소드를 정 소니와 문천식이 유쾌하게 해결합니다.어디에 내놓기 부끄러운 고민거리가 있나요? 그렇다면 지금 행복하겠네요.SHOW를 듣고, 사정을 보내보세요. 두 사람의 사회자가 도와줍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