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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美, 빠르게 다가오고 있는 자율주행 트럭과 상업용 차량의 실용화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4. 01:32

    "미국은 자동 운전 트럭의 상용화를 앞당기기 위해서 기술적 규제적 요인을 해결하고 있으며, 미국 정부가 친환경 기술 운용의 도입에 박차를 가할 중심, 트럭 운전수의 수가 줄어드는 것을 감안하여 생각보다 빠른 시내에 자동 운전 트럭을 고속 도로에서 접할 수""한편, 미국 캘리포니아 주에서 자동 운전 차 세계적인 테스트 베드로서 부상했고 관련자 자동 운전에 관한 논의를 본격화하기 때문에 자문 위원회를 설립"개요 자율 주행 기술 개발이 가속화하는 중심, 미국 정부와 업계의 협력으로 자율 주행 기술 개발 속도는 더욱 가속화되는 것입니다-중대형 엔진 및 차량에 대한 온실 가스 배출과 연료 효율성 2단계 규제에 대처하기 위해서, 배출 가스를 줄이기 위한 보조 동력 장치의 개선 이과의 자동 변속기 기술, 자율 주행 기술술 등이 시도되고 있다 sound-자동차의 주행을 자동으로 기록하는 전자 기록 장치 과인 마싯눙, 음식의 안전 장치와 GPS가 연결되 마싯눙 음식 안전 현대화 법 같은 규제도 자율 주행 차량 시대를 이끌것으로 예상됨과 캘리포니아 주에서는 자율 주행 도로 주행 시험이 전년 대비 2배 이상 증가하는 중심, 미교통브은 자율 주행과 관련된 규정의 제정을 위한 업계와 소견의 소통을 위해서, 자동 운전 차 자문 위원회를 설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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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율주행 트럭... 조만간 미국에서 상용화 기대 완전 자율주행 트럭이 미국 고속도로를 주행할 수 있게 되는 시점이 언제일지 논란이 되고 있지만, 많은 전문가는 완전 자율주행 트럭이 도로에 출현하기까지 상당히 오랜 시간이 걸릴 것으로 예상하지만, 몇몇 전문가는 제도적 장애가 오히려 기술적 진보를 촉진하는 하나의 촉매로 작용할 것으로 예상하지만, 제도적 장애를 극복하기 위해 발전하는 기술력으로 자율주행 및 트럭의 완주율 향상에 연결된다. 한걸음 더 다가가는 new기술이 탄생하기 때문입니다.예를 들어, 미국 환경보호청(US Environmental Protection Agency)과 교통부의 국도교통안전안전청(National Transportation Traffic Administration)은 트럭에 많이 사용되는 APU(보조동력장치)를 큰 환경오염의 주범인 하나 푸지안 애로 보고된 소리-디젤에서 가동하는 이 보조동력장치는 주로 트럭 운전자들이 난방이 나쁘지 않아. 에어컨을 가동하기 위해서도 사용되고 가전 제품의 사용에도 사용되고 있습니다-이와 관련하고 두 기관은 중대형 엔진 및 차량에 대한 온실 가스 배출과 연료 효율성 2단계 규제(Greenhouse Gas Emissions and Fuel Efficiency Standards for Medium-and Heavy-Duty Engines and Vehicles-Phase 2)을 202나이부터 시행키로 결정-해당 규제는 연료 효율성을 향상시키고 기후 변이의 영향을 줄이기 때문에 탄소 오염을 감소시키는 중대형 차량 훙히울 규정하고 있어 새롭고 진보된 비용 효율적인 기술의 개발과 적용을 촉진함으로써 보다 환경적으로 연료 효율적인 차세대 트럭을 개발하는 것을 주요 목적으로 하는 것-현재 운용되고 있다의 상업용 차량이 탄소 감축 목표가 증가한 new기준에 적응하기 위해서는 현재보다 약 25%성능 개선이 필요함으로써 자동차 제조 업체들은 연비 향상을 감안한 new의 비결을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기술적인 요인에서 대형 트럭의 수동 변속기를 자동화하는 기술도 연구되고 있는데 이 기술은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하기 위해서 자동으로 상황에 맞게 변속을 하는 미국의 대부분의 차는 자동 변속 장치를 이용하고 있기 때문에 그 기술이 상용화되면 미국의 물류 업계의 젊은 노동력 유입도 더 쉽게 가능하게 될 것입니다.실제로 규제적 장애요인에 해당하는 도로안전규정은 계속 개정되고 있고, 이로 인해 자율주행기술의 발달에도 가속도가 붙고 있는 점-특히 운전자의 안전을 고려한 충돌방지 시스템 차선 변경 시 경고시스템 자율주행속도 유지장치 전방감시레이더 등은 사실상 자율주행기술을 출시해 준 것이고, 또 반자율주행기술이 상업용 차량에 사용되기 시작하면 교통문제 감소 보험료 절감 및 운용효율성 트럭운전자 부족현상 등에 도움이 될 수 있으며, 또는 자율주행사 부족의 원인이 될 수 있다. 기술은 도로 위의 안전성을 높였으며, 이에 따른 트럭의 운용 회사는 위험 브다소리울쥬루하나할 수 있도록 도에무올헤 하나 2월 시행 예정인 트럭 내부의 엔진 제어 모듈과 동기화되는 전 쟈키록 장치 나쁘지 않고 이미 시행되고 있는 식품 안전 현대화 법과 같은 규제는 자율 주행의 시대를 앞당기게 되는 것입니다 자율 운행 기술의 발전에 도움이 되는은 또 아래 나쁘지 않아서의 규정은 전자 기록 장치(Electronic Logging Device)이며 이 법률은 올해 하나 2월부터 시행이 되-전자 기록 장치는 트럭 내부의 엔진 제어 모듈과 동기화되고 자동적으로 주행한 시간을 기록하고 차량 관련 데이터를 회사 자동차 회사 혹은 경찰에 보내는 것도 함-이런 연결성은 자율 주행 차량과 지능형 교통 체계가 현실화되도록 도움을 주는 중요한 부분입니다 현재 발효 중인 '식품 안전 현대화 법(Food Safety Modernization Act)'또 GPS기반 기술과 연계되어 자율 주행 기술의 발전의 밑거름이 되잇소리-20의 하나하나년에 행정, 서명, 지난 달 9월부터 규정 준수가 시작된 '식품 안전 현대화 법'은 상업용 수송 차량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고 잇소리-식품 운반업자와 해운 회사는 식품이 운송 과정에서 적당한 온도에 보관이 되었습니다.는 것을 증명해야 하고, 이러한 적정 온도 보관 증명은 GPS에 기반한 컴퓨터 통신 기술과 연동해 슬그머니 모든 기술이 복합적으로 적용되기 시작해 많은 미래 학자들의 전망과 달리 자율주행 트럭의 시대가 멀지 않았다는 것을 실감하게 될 것입니다.미국 캘리포니아 주에서 자율 주행 도로 주행 시험이 전년 대비 2배 이상 증가하며 자율 주행 기술 개발의 가속화를 주도하고 있는 썰매, 캘리포니아 주에서는 자동차 제조 업체는 물론 구글 등 IT의 중견 기업이 자율 주행 차량 시험에 적극 참여하면서 자율 주행 시험이 전년 대비 2배로 증가함과 스타트 업 중견 기업을 비롯한 자동차 제조 업체와 구글 등 거대 IT의 중견 기업이 자율 주행 차량 시험에 참석하고 도로 주행 시험이 전년 대비 2배로 급증한 것-현재 자율 주행 시험 승인의 중견 기업은 27곳에서 7기관에 불과했다 20하나 5년 초에 비해서 거의 많이 4배 정도로 크게 증가한 상황입니다-중국 차량 공유 회사 디디(Didi)는 실리콘 밸리에 R&D센터를 여는 등 전 세계의 차량 자율 주행 관련 중견 기업하지만 켈리 포니 얼마나 집중함으로써 앞으로 그 숫자는 더 늘어날 전망 케루 지질니 매우에서 자율 주행 테스트에 참여하고 있는 중견 기업 대부분 많이 절반가량이 구글 관련 중견 기업임이 나쁘지 않아주 나쁘지 않자 이드 소리-캘리포니아 차량국(DMV)에 등록된 모드 자율 주행 차량 하나 80대 중 77대가 구글이 설립한 알파벳(Alphabet)의 자회사 웨이 모(Waymo)소속이다일로 나쁘지 않은 다른 남-기타 자동차 회사의 나쁘지는 않다 자동차 서비스 업체들로서는 GM의 크루즈(Cruise), 텔사(Tesla), 우 바(Uber)플러스 에이전트(PlusAI), 폴크스바겐, 메르세데스 벤츠의 차가 자동 주행 시험 승인을 받아 차세대 시장 선점을 놓고 경쟁 중 미 교통부(Department of Transportation)도 자동 주행 기술 개발 속도에 따른 정책 과제를 연구하면서 자동 주행 차 자문 위원회를 설립 주요 자동차 업체와 IT부문 자문 위원회(LAVitory Comadscory Commida)로 구성되어 있습니다.하지만 위원회 공동 회장으로 선입니다 되지, 아마존, 우보, 알파벳 등 주요 중견 기업 이사진 등 총 25명으로 구성-이 자문 위원회자율 주행 차량 기술을 개발하는 중견 기업과 관련 행정 규제 당국의 운영 관련 규정 제정에 협력하기 위해서 설립 참고'Autonomous Trucks and Commercial Vehicles Will Be in Service Faster Than Many Predict', Trucks.com, 20하나 6. 하나 2.8'Self-driving car numbers double on California roads', Financial Times, 20하나 7.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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