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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구글 어린이드센스 선전> - 박영훈 外(경향BP)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7. 01:25

    <구글 오린 이도우셍스마케티은>-박영훈 외(경향 BP)​, 네이버의 '오링이도우포스토'과 함께 블로그로 돈을 벌 수 있는 구글의 오링이도우셍스을 소개한 책에서 2019년 3월에 나 왔다. 어린이를 위한 인센티브를 왜 하는지에 대한 당위성부터 가입하기, 적용, 수익 극대화 방법, 유튜브 연동 방법 등을 망라한다. 구글에서 월급을 받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성실함과 꾸준한 조사가 필수였다. 그만큼 누군가의 보수를 받을 수는 있지만, 누군가의 보수를 받을 수는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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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이드센스는 내 블로그에 내가 원하는 위치에 광고를 올린 후에 그 선전을 남이 클릭할 때마다 수익이 발발하는 식이다. 선전은 글의 맥락에 따라 올라오거나 방문자의 검색 쿠키 기반에 따라 올라온다. 아이드센스는 네이버 블로그에서는 불가능하며 차후의 티이야기 블로그나 워드프레스 블로그에서만 가능하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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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머캐팅은 직접 수동으로 설정해야 하며, 종류에는 텍스트 및 디스플레이, 링크, 하나 값하는 콘텐츠, 인피드머캐팅, 콘텐츠 내 자동 삽입 머캐팅 등이 있다. 블로그 지수는 방문자의 체류 시각에 영향을 받기 때문에 문장은 전문성이 강해야 한다. 황금키워드 찾기와 수익형 롱테하나, 키워드 활용 등 다양한 수익화 전략도 필요하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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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NS 채널 이용, 수익 극대화에 꼭 필요한 요소이며, 아기도 센스의 '정책'을 주는 것도 매우 중요하다. 한쪽에는 글 70%로 선전 30퍼센트의 비율이 적당하고 본인의 블로그 송쵸은 루루 본인이 클릭하는 것은 금지 행위이다. 선전 클릭을 유도하는 글도 표기해서는 안 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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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글아이드센스의 가이드라인이나 Q&A처럼 유튜브에 관한 이 이야기도 나쁘지는 않다. 구독자 1,000명 이상이며, 12개월간 4,000시 나카 이상 시청 시, 때에 로이 확보되면, 아이드 센스의 조건에 부합하고 광고 수익이 시작된다. 부록에서는 아이드 센스의 성공 사례의 인터뷰와 FAQ, 2019년을 이끌어 갈 디지털 광고의 트렌드를 간략히 요약해서 놓았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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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70여 페이지에 불과한 얘기인 만큼, 애드 센스를 이용할 수 있는 매뉴얼 정도로 보면 좋겠다. "디지털 마인드"와 "구글"철학 등을 알 필요는 없어 1달에 얼마든지 벌 수 있으면 내 마음이며, 일정한 노력이 가능하다면 그 이상의 수익도 노릴 수 있다. 수익이 불안하고 자신의 브랜드가 없는 탓으로, 현재 5개의 블로그를 운영하는 저자도 평생 동안 이로 먹고 살 생각은 없다는. 저자의 이 이야기는 명심해야 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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