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30일 free 이용 후 넷플릭스 계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16. 05:52

    넷플릭스 이용 1달 차.조 썰매 타고 가입할 때 달콤한 유혹의 "30하나 무료 이용"응.이거 하고 나의 계정이 해킹하지..​-​ 6월 30개 무료 이용의 마지막 날, 멤버십 해제를 하려고 넷플릭스에 로그인하는 데 전혀 안 되는 것 그리고 며칠 전에 본 메하나이 생각한 ​ ​ ​


    >


    방콕에서 아름다운 해킹 시도,


    >


    내가 쓰던 이메일이 변경되었다는 메일처럼 내 계정은 해킹당했다- 해킹당하면 멤버쉽을 해제할 수 없다?내가 등록한 카드로 결제를 할 수 있는 그저 힘든 일...게다가 내가 이 사실을 알게 된 것은 토요일 밤이었기 때문에 고객센터는 일을 하지 않는다는 사실(흑흑) 이것 저것 보고 넷플릭스 본사, 그래서 미국 고객 센터는 24가끔 상담이 가능하다 그리고 컴퓨터로 에러가 나서서 꼭 휴대하세요 넷플릭스 고객 센터 사이트


    >


    링크에 들어가서 맨 밑으로 내려가서 한국어를 영어로 바꿔


    >


    Start live chat을 누르면 실시간 상담이 가능​​


    >


    ​ 내가 내용하고 대충 뜯:30일 무료를 이용했지만 봉잉눙 탈퇴하고 싶는데 해킹당하고 아무것도 하지 못하고, ​ ​


    >


    제시카씨가 도와 주셨네요상다소음사에 따라 방법이 약간 다르지만! 내가 안내받은 방법은 처음 댁의 이름과 이메쵸쯔을 알고 싶​ 2. 덱카 시간에 대답을 하지 않으면 자동적으로 내 들면 답장을 하는 3. 카드 번호 입력하라고 하면서 카드 풀놈보 입력 창이 뜬다 ​ ​


    >


    ​ 어느 카드오 결제했는지도 총 4번 입력했습니다 죄송합니다 ​ ​ ​


    >


    ​ 힘들게 카드 번호의 확인이 되어 봉잉소 ​ 4. 나의 계정으로 가입된 모든 디바이스에서 로그 아웃되면서 대목 하나로 새 암호를 입력하는 설정이 메하나이 왔다 ​​​


    >


    메일 확인했을 때에 안 와서 당황했지만, 하는 15초 있어서 메일이 왔고 비밀 번호를 재설정하면 끝! 요령까지 있으면 해킹당한 자신의 계정 찾는데 성공


    >


    그리고 직원 답장중에 8시간동안 뭐라하는거 보면 아무래도


    >


    사진에 적힌 스토리를 설명해 준 것 같다. 거소음에는 어느 스토리인가 싶어 넘어섰고 대화가 끝날 때쯤


    >


    이렇게 내 계정을 해킹한 사람에게도 로그아웃 당했냐고 물어보니 역시 8시에 뭐랄까.. 아마 8가끔 정도 걸린다는 스토리인 것 같다 - 계정 찾자마자 멤버십 해제해도 상관은 없지만 다시 넷플릭스 사용 못하는 것 같다.힘들​ 해킹들 3대가 망하세요 ㅠ ​#넷플릭스#넷플릭스 해킹 해결 비법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