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로즈웰이 이스토리하는 태양계 우주 기지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8. 22:41

    로 주례 웰 문재가 진술 기록에 따르면 하나 947년 시점에 도메인 문명은 태양계에서 차감도 작게 두개의 기지를 운용 중입니다. 우주 IS-BE인 Airl 스스로 밝힌 두 기지는 달의 뒷면과 소행성 지대로 이들 기지는 영구 기지라고 했습니다. 이들 기지 외에 과거 제국과의 전투에 이용했다는 금성기지는 어려운 환경 때문인지 단 한 차례 언급이 있을 뿐입니다. 전쟁이 끝난후 폐쇄했을지도...


    >


    달 뒷면과 소행성 지대에 건설한 기지는 은하계와 은하계 사이를 연결하는 교통의 중요한 요지로 매우 중요한 자산이며 그 중 소행성 지대의 기지는 이 같은 목적에 매우 충실한 중요 우주정거장으로 설명했다. 소행성 지대에서 쉽게 의심되는 첫번째 후보지는 왜 행성 세레스 있다. 적당한 크기에 약한 중력을 갖고 있는 데다 쉽게 위장이 가능하기 때문으로 추정된다. 소행성 지대에서 관심이 집중되는 단점이 있긴 하다.은하간 여행에서 약한 중력의 스테이션이 어느 중요한 역할을 하는지 우리는 모르는 부분이었다. 은하간 여행에서 jumping off(뛰어내리고 빠진 본인의 옴) 지점으로서 매우 중요하다고만 말했지만 이래서는 우리의 지식으로는 도저히 알 길이 없다. 오리무중이었던 것은 은하계 내 항성간 여행에서는 굳이 필요 없다는 의미로 해석될 수 있다는 것이었다. 다만 은하간 공간과 은하내 공간의 물리학은 뭔가 다르다는 추정이 가능할 뿐이었다. 이러한 추정을 가능하게 하는 진술은 또 있다. 즉 하루에 무려 몇조 광년도 이동할 수 있지만, 무려 수십 만.수백만 광년 거리의 인접 은하계 사이를 여행할 때는 상당한 이동 시에 한해 당연하기 때문에 한 번입니다.무단위가 수천년에 달한다는 진술이었다. 이런 간극을 비약적으로 줄이는 데 소행성 우주정거장이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는 추정만 할 뿐이었다. 만약 그렇다면 범은하계 문명에겐 생명선과 같은 중요한 것이었다.로 주례 웰의 진술 내용을 토대로 기지의 중요성을 판단하고 생각하면 1. 소행성대 기지(후보지:세레스):매우 중요하고 은하와 은하 사이 및 성간 수송로 2. 달의 뒷면:중요하다. 인류와의 마찰 때문에 폐쇄 가능성 3. 금성:전쟁 종결 후 관리의 어려움 때문에 폐쇄 가능성.


    >


    달의 뒷면은 인간이 비교적 쉽게 관찰할 수 있다는 점에서 세간의 sound 모론에 트렌드가 있는 주제였다. [주: 달의 공전 및 자전과 지구의 자전이 하나 놓여져 지구에서 보면 뒷면은 거의 매일 보이지 않는다] 이에 대해 Airl은 이미 언급한 기지의 매우 대략적인 건설방식과 구조를 언급했다. 지하 또는 구멍에 석고와 똑같이 비슷한 재료로 내부 구조를 만들고 기지를 폐쇄적으로 가리는 덮개 없이 전자장 힘의 커튼으로 경계를 만들 뿐 아니라 동시에 그 커튼을 위장용 영상의 차폐막으로 사용하겠다는 것이었다. 함선이 자신들 때는 아마도 투명하거나 위장 상태를 유지할 것으로 추정할 수 있다. 이런 식으로 대규모 공사 없이 순식간에 기지를 건설하겠습니다. 생명유지를 위한 장치는 필요 없다. 매우 단순하다면 달의 뒷전에서 벌어지는 인간과 그들의 숨바꼭질이 언제까지 계속될 것인가. 아니면 인간의 활동이 점증함에 따라 이미 철수한 것일까. 아니면 전체 꾸며낸 거짓말이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