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과년한 늦덕의 덕질하나기] 방탄소년단 빌보드 핫100 8위 ㅊㅋ / 빌보드 투표 !!
    카테고리 없음 2020. 2. 5. 03:17

    모두 좋은 뉴스로 하루를 시작하고 있습니까?


    >


    ​ 크윽 마침내 한 0위권에 안착! 핫인 00은 확실히 들어가는 쉽지 않고 유지하는 것은 더 어려운 것 같아요(눈물)거의 매일 예상이 나쁘지 않은 기대보다 낮은 순위로 부상합니다 😅 뒤(뒤) 온 빌딩 보도우도우 있고 하니 2차 바흐 받으면...너무 너무 쪽쪽 더 기대해도 될까요?😍ᄏᄏᄏ그래서 오오오도 엣치시란 효과가 있네요! 저두메키라이트 조아하눈뎀 역주하믄 조캣 당수


    >


    ​ 그리고 무엇 1전체 부지 호들갑(?) 떨렸다 빌보드 200앨범 차트는 세번째 1위를 했습니다!보이 밴드 기준의 비틀스 이후 Sound이라고 하는데! 역시 자기보다 조용한 자기자식 신라ᄏᄏᄏ사양은 기대도 안합니다. 그럴텐데 ᄏᄏᄏ 사실 우리도 초자신이 당연한 기분 ᄏᄏᄏ 울탄들 레알슈야😭


    >


    하지만 개인적울, 소름끼치는게 뭔줄 아세요...? 러브 유어 셀 후엥소 역주행 ㅋㅋㅋㅋㅋㅋㅋㅋ 65위에 다시 들어옸 스프니당..헥소름하하하엔소는 레알진울롱런하네요ㅋㅋ


    >


    그러니까!!! 아침에 눈내리고 출근길에서 시작된 빌보드 투표전쟁 소셜 아티스트 부분의 투표가 시작되었다!!! 아미 화력을 보여줄 때가 됐어요


    >


    >


    빌보드 투표는 두 종류로 진행됩니다!!1)웹 사이트의 투표 2)트위터 해시 태그 투표 ​ 나도 눗독이과 빌보드 투표는 당초,입니다!!그래서 정리하는 김에 포스팅한 거야.​<투표 기간 한국의 때에:2019년 4월 23일(화)1am~2019년 5월 2일(목)4am


    *홈페이지 주소*


    *1:메일 하나로 로그 잉칠로 투표합니다. I accept the rules 체크해줘서 메일 하나 주소만 넣으면 돼요. 즉, 메일 하나 복수로 로그인해서 투표할 수 있습니다!


    >


    ​*1개 100회 투표! 약 10분 정도?계속 누르세요!!!! 언제까지...??? 이런식으로 당할지 투표제한 횟수를 다 채웠다고, 나올 때까지!!!


    >


    ​*투표 리셋 시간:데힝 민국의 시간 오후 4시 ​.홈페이지 투표의 추이는 실제로 알 수 없다구요! 트위터 상의 추이는 참고해 두고 방심하지 말아 주시기 바랍니다.​


    *별 하나 계정당 첫 00회 투표 가능(RT포함)*즉 트위터 몇가지 사용하면 각 계정별로 가능!!*트위터 계정은 공개 설정 필수*투표 해시#BBMAsTopSocial BTS@BTS_twt->공계는 필수는 아니지만, 해시 태그 옆 BTS는 필수 임니다니다! 그래서 겨우 이걸 복사해서 쓰는거야 과인이! 투표 기간 단축어를 설정하세요!우와...누가 악의적으로 교묘하게 Social(L)을 SociaI(i)에 퍼뜨리고 있다고 합니다(눈물)해시 태그에서 뜨는 해시 쓰지 마시고 복붓이 내 책의 갈등으로 부탁 드립니다!!!!!!​. 단축 키 설정 밴 보프쵸쯔)에 폰 설정>한개 조>키보드>텍스트의 대립>+클릭한 뒤'문구'에(#BBMAsTopSocial BTS@BTS_twt)삽입>단축 키는 사용하는 데 적합한 것으로 설정하면 댑니다!!!


    >


    이거 되게 편해요. 왜 이 기능, 아내 소음 쓰는 거지?ㅋㅋㅋㅋㅋㅋㅋㅋ ​ 2)안드로이드 키보드 설정>스마트 입력>잘 사용하는 문구>핫 키의 추가


    >


    >


    해시태그 투표는 이런 저런 스토리가 많이 나옵니다.ᅲᅲ유령 계정도 주의해야 하고 해시태그만 주구장 트윗하면 보셨대요!! 그래서 투표기간 중에는 전혀 재미가 없고 아미들이 투표를 위해 올리는 동영상이 나쁘지 않은 사진입니다!! 그중에서 카네테아미 만든 사이트ᄏᄏᄏ 아래 웹사이트에 갔더니 방탄소년단이 했던 명언이 트위터에 해시태그와 함께 소오옥!!!


    아래 사진에 있는 BTS 명언 트윗만 클릭하면 됩니다!! 진차를 업신여기는 금수가 오세요. 이렇게 매서운 투표 비결이.


    >


    투표총공팀 팔로우도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요건 한 쌍이 운영하는 Voting team!!


    ​ ​ 인간적을 아미들 자넬 자귀 나무 바쁨 😭 하하하하~는데 투표하면서 볼 수 있는 차 루도우루듀지에밋콤 우리 아가들 이번에는 2관왕 가나요!사실은 소셜보다 그룹 상이 더 기대됩니다. 부디


    >


    소셜은 당근파별로 받아야해!! 크기 손키스 받으세요!!!


    >


    2관왕 가 문자 아!!🏆🏆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