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또한 다시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3. 23:37

    지난 주 이야기에서 할머니가 돌아가셨어.상처입어 흙먼지의 와인은 산에 올랐으니까 감기에 걸린 것 같네.


    >


    팅크 오제가 좋다는(동양 하나 night에 데이에 하쟈싱 먹고)한개 필요한지 새벽부터 테라잉풀엥자을 4포인트 쟈싱 성실하게 먹었다.아이고


    이렇게 해서인지 월요일도 낮에 움직일 수 없을 정도로 호흡곤란이 찾아왔다.택시를 타고 한남동에 갔다.#천식#순천향대병원#한남동#한남동맛집#병원식#결근#테라플루 주의사항#테라플루#김양기교수#호흡기알레르기내과


    >


    예전에는 구급차를 타고 와서 중증구역에 누워 있었는데 택시를 타고 이동하는 동안 좀 나아져서인지 한 구역 환자의 자리로 만들어 줬다.아마 20일 6년 초봄에 한번 왔고 가는 체에 온 병원이었다.우습게 본 사람이 기쁘고 좋은 곳.하지만 본인이 일찍 회사에 가야 했어요.그러나 증상으로 호전되지 않았다.20대에는 스테로이드 한방에는 훅 나아졌지만 최근만 해도 3일라소에서는이..


    >


    아마 PM2.5가 최악이라 그런지도.


    >


    >


    >


    20하나 9년 한월 하나 4개의 오후 2시 뉴스이다.공기가 정예기 최악인지 한 일본인도 걷기 힘들고 증상도 천천히 좋아지는 그 본인의 마오한시은 유튜브도 보고 포스팅도 할 수 있다.


    >


    살이 좀 쪄서 필체가 잘 안 보이는데... 손등을 맞아야 했어요.


    >


    병실이 없어서 잠시 기다려 입원했어요.덕분에 병원에서의 맛있는 섭취를 'night'밖에 먹지 못했다.여기가 바로 한남동 맛집입니다.당 1의 night는 내가 안 좋아하는 굴비이었다.


    >


    역시 한미역국도 맛있지만 굴비를 싫어해서 나도 모르게 먹고 일찍 잤다.숨이 차서 계속 잠에서 깼다.드디어 점심 섭취 기간이었다


    >


    북어조림 또 너무 맛있어.숨도 쉬지 않고 식사는 너무 잘 한다.


    >


    하지만 내가 바란 것은 이 특별식이었다. 전에 먹은 볶음밥 sound밥이, 정말 맛있었는데.


    >


    점심꼬치우동을 먹고 저녁을 기다렸다.


    >


    그래서 저녁을 섭취하는 하이라이스.조금 먹기로 유명한 내가 정말 많이 먹었다.영양사님, 조리사님,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


    이렇게 해서 이것은 특별 처방된 변비약4첫 동안 화장실에 못 가고 받았지만 이거 정말 최고의 변비약 마니아이므로, 별명이 비 야크가에서도 있는 내가 조만간 모든 좋은#변비약 추천사를 적게 한번 해야 한다.그중 최고가가 이중외제약 변비약이었다.우리 회사 근처에 있다가 더 가고.어쨌든 PM2.5조심하세요.


    >


    비염, 비염, 비세척 꼭 하세요.미지근한 물에 의약용 소금을 녹여주면 코도 맵지 않습니다.최신과 같은 미세먼지 속에서 #코세척과 #아이본은 필수.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