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개꿈 개꿈해몽 강아지꿈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16:37

    >


    만나서 반갑습니다 금하랑입니다. 항상 그랬듯이 개의 꿈에 대해 꿈을 꾸려고 합니다. 우리나라에 작은 강아지가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별로 없다고 생각합니다. 맞아요? 물론 무서워하거나 어렸을 때 트라우마가 있거나 털 알레르기가 있는 분은 예외 1및 소견입니다. 나도 작은 강아지를 키우고 있어 1산 점집에 계신 분마다 아이들을 몹시 아끼고 주었습니다. 하지만 예전부터 작은강아지가 나오는 꿈은 흉몽이라고 아시는분들이 많아 이 기회를 빌려서 자세히 해몽을 하려고 합니다. 작은 강아지가 나오면 확실히 나쁜 꿈 1인가요? NO입니다!


    >


    우리가 어떤 꿈을 스토리 할 때 어른들이 헛된 꿈은 그냥 꿈이라고 하잖아요. 어른들이 말하는 의의는 본인답게 해석합니다. 많은 분들이 신기해하실 거예요. 개는 옛날 체터의 친구 같은 존재였고, 충실한 존재였잖아요. 용맹하고 충직한 앞날이 큽니다. 하지만 언제부터 흉몽이 본인의 헛된 꿈으로 인식되었을까요? 무엇이든 흉몽이라고는 말할 수 없지만, 꿈에서 개의 의의를 가지는 것은 불결하고 천박한 것을, 그 다음은 의의도 있습니다. 멀리서보면부정이되지만이것도자기컬러에따라달라집니다.


    개의 꿈을 꿨다고 해도, 꿈에서 과인이면, 정 내용이나 감정, 좋은 꿈이 될 것 같습니다. 강아지를 기쁘게 해주시는 분 한정으로! 개를 안는 꿈은 사회생활 중에 나보다 과인이 적거나 또는 직장에서 후이다이 큰 실수를 해서 자신까지 피해를 볼 수 있기 때문에 부하의 관리를 잘해야 합니다. 근데 이게 애매한 부분이에요. 요즘 겁쟁이에게 뭐라 해도 좋으냐 소리를 들으면 업무적인 지적도 잘 못하는 세상이 됐습니다. 하지만 잘못된 것을 틀리게 만들어주는 것은 죄가 아니니, 후이다이 잘하고 있는 중간 검토 정도 하는 것도 과로는 아닌 것 같네요.당신 너무 귀여운 꿈이네요. 개의 꿈속에서 개와 스킨십 하는 꿈은 모두 행복해 보입니다. 개를 어루만지는 꿈은 갖는 꿈과 크게 다르지 않은 꿈인데, 다른 점을 굳이 꼽자면 이 꿈은 집안의 사건이나 기회가 높네요. 크게 사건이 일어나는 것은 아니지만 이것도 어른들이 속 썩는 꿈입니다. 어쨌거나나보다과인이어린사람의잘못으로주변사람들이괴로워할수도있으니주의깊게살펴보고미리알게되면자기가바로잡는것도하과인의방법이라고할수있겠습니다.


    이거는 강아지 꿈과는 별개로 하나 스토리를 하고 싶은 게 있어요. 비록 꿈이지만 사지 마세요! 입양해 주세요라는 구호가 있잖아요. 비록 펫샵에서 분양받는 분은 한번 더 생각해서 유기견을 입양해봤으면 합니다. 유기견 문제뿐만 아니라 잘 스토리가 되고 있는 개 농장은 상당히 열악하고 비위생적인 환경에 있거든요. 아무튼 열심히해서, 이 꿈은 시험을 본 학생들은 합격을 해서 자신만만하게 희망한 결과를 얻을 수 있는 꿈입니다. 취업준비를하고이게내가이직준비를하고있으면좋은소식을들을수있을겁니다.개를 키우는 분들이 꼭 한번 키우고 싶은 개 꿈속에서 높은 순위의 꿈이더라구요. 개가 스토리하는 꿈은 꿀 때는 신기하고 좋지만 현실에서는 흉몽에 속합니다. 이 꿈은 주변 사람들과 소소한 곡해, 내 줄다툼으로 번질 기회가 높은 꿈이에요. 원래 대부분의 싸움은 정말 싸울만하고 싸우는 경우는 드물어요. 돌이켜보면 왜 싸웠는지 모를 정도로 단순한 이유가 많아요. 그래서 한 발 물러서서 상황을 보는 견해를 키우면 다른 사람들과 마찰이 줄어들거든요.


    개가 쫓아오는 꿈은 꾸는 분들에게 좋은 꿈이 되고 무서운 꿈이 될 것 같네요. 꿈자리가 바뀌는 것은 아니에요. 개를 무서워하다 사람들에게는 당연히, 무서운 꿈 1수 있죠. 아무튼 이 꿈은 누군가에게 부탁할 만한 1이 생길 거예요. 어려운 부탁 1수 있고 간단한 부탁 1수 있지만 어쨌든 남의 도움을 받아야 하는 꿈입니다. 아주 유쾌한 꿈은 아니에요. 하지만 흉몽은 아닙니다. 조력자가 자기를 타면서 그 조력자가 사건을 해결해 주는 거예요. 그것도 좋은 방향입니다.​의 개에 물리는 꿈은 겉모양은 나쁜 꿈에서 보 1수 있지만 나쁜 꿈이 아닙니다. 예상과 달리 현실적이면서 제1 좋은 길몽입니다. 저의 나팔꽃을 먹게 되는 좋은 꿈입니다. 이 꿈이 잘 작용하는 사람은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사람이 있겠죠? 뿐만 아니라 관공서에도 취직할 수 있는 꿈이기 때문에, 해몽대로 되면 지금 처음이네요. 꿈은 무시할 수 없기 때문에 설령 시라도 결과를 기다리는 분들이 있다면 작은 기대라도 걸어볼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


    개인적으로 제가 개를 키우는 것 말고도 동물 학대는 나중에 큰 보답으로 상점에 들어갑니다. 그래서 스토리가 안 되는 동물들은 괴롭히는 게 아니에요. 개를 죽이는 꿈은 역시 꿈에서는 끔찍하고 잔인하지만 현실에서는 좋은 꿈입니다. 준비할 게 있으면 좋은 방향으로 흐르는 꿈이거든요. 모든 면에서 두루 좋은 꿈입니다. 시험 합격, 회사 취직 등 그런 의미를 가지고 있거든요. 더 크게 보면 재물이 들어와서 빚을 갚을 수 있겠군요.


    죽이는 꿈과는 조금 다릅니다. 키우던 개가 죽거나 안 좋아서 모르는 개가 죽는 꿈은 죽이는 꿈과는 완전히 상반된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죽이는 꿈은 재물이 나쁘지 않고 행운이 들어오는 꿈이었지만 죽는 꿈은 나쁘지 않고 소중하게 소견한 사람을 잃을 수 있는 대인관계의 흉몽입니다. 더 나쁘지 않고, 가보면 재물이 순식간에 나쁘지는 않을지도 모릅니다. 연결하다 보면 친한에서 사기를 당해서 거액의 사기를 당하기 어렵습니다. 항상 예쁘지 않으니까 사람을 조심해야 해요. 정말 친한 친국이라도 배신하지 않는다는 보장이 없어요.​ 개와 산책하는 꿈은 솔로의 사람들에게는 낭보인 꿈 1수 있네요. 이 꿈은 나쁘지 않은 이상형과 맞거나 나쁘지 않은 평소 호감을 갖고 있던 이성과 잘 지낼 수 있는 현실성 높은 꿈입니다. 이성은 아니더라도 나쁘지 않아도 정말 잘 맞는 친국을 새롭게 사귈 수 있는 꿈이기도 합니다. 그러니까 어느 정도 좀 긴장해서 걸어야 되는데요. 조만간 좋은 소식이 있을 거예요. 그러니까 너희들은 초조해 할거야, 기억해 주세요.


    예기치 못한 꿈이기도 하지만 사실 그다지 실현성이 적은 꿈은 아닙니다. 관종견 또 있잖아요. 이 강아지가 두 발로 걷기에 즐거워 보였어요. 갑자기 두 발로 걸으니 생각이 나네요. 이 꿈은 유쾌한 꿈 정세와 조금 다른 꿈입니다. 가까운 사람이 본인을 배신할 수도 있겠네요. 이 일로 인해 심리 상처를 크게 받는 것 같아요. 배신이라고 하면 여러 가지 정세가 있어 정확히 어느 배신이라고 할 수 없지만 당분간 사람도 조심해야겠지만 본인의 정신건강도 관리를 잘해야 할 것 같아요.개가 거칠게 짖거나 자신을 향해 미친 듯이 짖는 개가 나오는 꿈을 꿨다면 이건 흉몽입니다. 문제없이 순조롭게 진행되던 일이 갑자기 꼬여서 일의 진행이 늦어질 것 같네요. 진행만 더뎌 지상에서는 다행이지만 정세가 계속 나빠지면 일이 완전히 뒤집힐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예기댁에손질한탑이무당해질수도있으니더욱더꼼꼼히사물을꼼꼼히하는것이좋습니다. 본인이 곤란해 하고 싶지 않다면 이야기입니다.


    개를 키워서가 아니라, 초산점에 온 사람들은 이유 없이 괴로워하거나 행복하지 않다고 호소하는 사람도 많이 계시지만, 우선 조상부터 개를 먹었다거나, 나쁘지 않다거나, 아프지 않다라고 하는 사람도 많습니다. 여러분이 정말 중요하게 생각해야 할 것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개와 뱀은 함부로 죽이거나 나쁘지는 않기 때문에 먹으면 안됩니다. 여름이 되면 몸보신을 한다고 하셨습니다만, 다시 한 번 신중히 생각하는 편이 좋습니다. 이 말은 어떤 점을 나쁘지 않고 같은 소음을 하는 거예요. 만약 시에서도 이런 문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이라면 꼭 한번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예약은 문자메시지 나쁘지 않으니 전화해 주세요. 상후 진행 중에 전화를 못 받을 수 있으니 문자 남겨 주세요.


    >


    #꿈#꿈 해몽#강아지의 꿈#1산 점#금단과#해몽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