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아매리카 드라마)] 넷플릭스 미드 추천! '주(ZOO) ~~
    카테고리 없음 2020. 1. 14. 09:21

    안녕하세요, 마늘입니다!​ 시즌 2을 본 것은 사실 며칠 되었는데 그 사이 사정이 여의치 않아 최근 들어 리뷰 글을 쓰게 됬다.



    >



    ​의 포스터에도 보임시프이 새로 인물 두 사람이 등장한다.​


    >


    제기위 오른쪽에 있는 남자는 로건(Logan) 제기위가 산속에서 만난 사람으로 다음 이스트리에터닝 포인터가 되는 인물이다.(저는 그렇게 생각합니다) 이 인물이 등장할 때마다 이스트리의 흐름이 바뀌기 때문입니다.나는 나쁘지않은 캐릭터 입니다.성격도 별로지만 하는 짓이 믿어 sound가 전혀 가지 않는 캐릭터라서..시즌 2지금 아이만 자신에게 왔으면 조금 찌푸리고 봤는데 이 아이가 의자 트리 전개에서 이따금 사이다 그래서 다른 것을 날리고 주고 그것은 좋았습니다.



    >


    맨 왼쪽에 있는 여자는 달리에라(Dariela Marzan)제 최애를 잃고...그 자리를 조금이나마 채워준 인물이다! 最최애 잃은 이야기는 나중에 가서 바로 용하겠습니다.확고한 결단력이 있고 팀에서 유일하게 확실한 전투력이 되어주는 인물이다.복장으로 알았겠지만 군인이다.처음에는 좀 제멋대로였기 때문에 감정이 부족했지만, 본인 안에는 그런 모습이 '결단력'이 되었고 팀을 단단하게 만들어주는 중요한 역할이 되었습니다.​​


    >


    ​ 시즌 2는 잘 보기도 했지만 인물의 연관성이 약간 그뎀, 비윤리적이었던 것 같습니다.외국이라 될지는 모르겠지만 대한민국에 돌아오면 평범하게 막창수준이었다...반전이라면 반전이라고 할 수 있고 저도 놀랐지만 나중에는? 여기까지 관계가 된다고요? 할 부분이 있었어요.​ 시즌 2의 핵심은 가장 뒤(뒤)에 나옵니다.마지막 이야기로 보셔도 되겠네요.​ 시즌 2의 가장 큰 반전이다 나의 가치관과 어느 정도 맞는 교루네고 용이었습니다.팀은 불쌍해졌고 동물학자들의 계획은 성공적으로 이뤄졌고...솔직히 가장 불쌍한 것은 잭슨이잖아요...도중엔 답답한 행동을 하기도 했지만 마지막엔 결국 냄새 풀풀이던 찐 주인공...주인공에게 너로 만들겠다라고 생각할 정도로 작가가 주인공을 악의 구렁텅이 に陥에 빠뜨린 후 구해냈습니다.


    ​ 시즌 2는 시즌 한개보다 약 간 더 복잡하고, 새로 등장 인물도 많이 등장하고 정신 없는 마음도 없는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훌륭한 반전과 교루네고 용을 펼쳤다고 생각합니다.​ 시쥬은하이 보면 바로 시즌 2에서 뛰고 시즌 2을 보지 않았는데, 관 시 화가 나지 않아 일어나면 반드시 시쥬은하 좋은 일을 부탁합니다.


    정말 그래서 나는 시즌 3는 보지 않을 거예요.시즌 4가 제작 안 한다는 소식이 있을 수 있다, 후기와 스토리를 보니 그다지 끌리지 않고 막장이란 말도 있고, 나는 보지 않겠다!​ 그리고 시즌 2자체로 훌륭하게 결국이 맺어집니다.물론 미치에 대한 스토리가 남아 있어도 뭐 그 정도는 넘어도 된다고 생각합니다.추천입니다!!!



    여기서부터는 스팟이 있으니 스팟을 원하지 않으시는 분은 이쯤에서 끝내주세요.​ 스토리상 강력한 스포츠에서 시즌 2을 보지 않으면 안 볼 추천한다.​


    >


    ​ 시즌 1나 최에는 즉석 클로에.요즘도 클로에. 나의 영원한 필리핀은 클로에...ᅲ(울음)ᅲ(울음)ㅠㅠㅠㅠㅠㅠ ​ 시즌 2에서 갑자기 죽어 버리는 것...​ 욜도욱 보고, 클로에가 노아 프로젝트에 수 1연기를 마시고 쓰러졌지만 솔직히 나는 회복하려고 했거든요?그나저나, 죽어버려요!!!?!?!?!?!


    아내의 목소리에 약간 이런 상태였지만ᄏ 나쁘지 않을 때는


    시로거인 채로 뭐 보기 싫다는 소견이 될 정도로 짜증도 나쁘지 않고 허탈해서 이게 뭘까...하...갑자기 최아이가 죽어버리다니!?구글에 검색하니까 외국인도 클로에가 죽는건 이 스토리가 안돼이런 기사에도 클로에를 죽인 것은 잘못이라고 합니다."솔직히 말해서, 클로에만큼 팀을 잘 이끄는 사람은 없다. ' 하고 소견입니다.클로에가 가장 행동력, 결단력, 통찰력 모든 면이 뛰어나고 개성 강한 캐릭터들을 모두 가운데로 잡아 주는 캐릭터였는데 갑자기 죽고.... 실 로거의 뭐 멘붕 수준...이 스토리도 안 된 정도 1000번 외쳤습니다.TT이스토리가 되냐고!?갑자기 왜 죽임을 당하는 거에요!?살려도 되잖아요!?그냥 살리면 되잖아요 그런데 왜 죽이는 거에요!?ジャク잭슨도 무섭지 않은데 더 불쌍해지고...잭슨 개 불쌍해요 실로...아빠 때문에 도깨비로 변한 어무당이 총을 쏴 죽일려고도 도깨비가 되어버려서 나쁘지 않을 때 안만나고 얘기하면서 잘 풀다가 아빠의 죽은걸 깨닫고 나니 아빠의 밀리 계획이 인간의 불이에요.이라니잭슨의 파란만장 인생 아픈 냄새 풀풀... 뭐 어쨌든! 클로에는 변함없이 나의 최아이에요.( ́;ω;`)



    댓글

Designed by Tistory.